본문 바로가기




Bon&Bee 커피의 탄생


※ 꿀벌과 양봉업무와 관련된 일들

본젤스 본앤비 커피 개발 배경
본젤스 본앤비 커피는 저희 본젤스 전용 농장에서 지난 5년간 수많은 연구와 시행착오를 거쳐 탄생한 커피로써 그 연구 개발의 시초는 꾸준히 꿀벌을 키우는 과정에서 꿀벌과 식품의 친환경적인 접목 대상을 연구하던중 탄생하게되었습니다.

꿀벌들은 대자연에 순응하면서 살아가기위해 벌집속을 끊임없이 무균상태로 만들고있으며 또한 그 무균상태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위해 자연의 천연물질을 이용하여 자연에 적응하면서 지혜롭게 살아가고있습니다.

이런 꿀벌들의 자연 습성을 이용하고 그것을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응용하여 꿀벌에의해 자연그대로 숙성한 커피 생두를 얻어내기위해 지난 5년간 뜨거운 열정과 많은 땀을 흘려왔습니다.
이렇게 꿀벌들의 열정과 진한 자연의 숨결로 탄생한 본젤스 본앤비 커피는 꿀벌들의 생활의 지혜를 담아내고 자연에 순응하므로써 자연의 한 일부분으로 언제나 대자연과 함께 살아갑니다.

Bon&Bee

본젤스 본앤비 커피원두 생산 과정

※ 본앤비커피의 생산과정

각나라별 최상의 커피 생두를 구입하고 2회에 걸친 까다로운 자체 선별 과정을 거친 고품질의 커피 생두를 꿀벌들이 살아있는 벌집안에 일정량씩 투입하여 꿀벌들이 커피 생두에 수천만번의 천연물질을 자연스럽게 바르게하여 자연 숙성한 커피 생두를 생산합니다.
이렇게 꿀벌들에의해 자연 숙성된 커피 생두를 국내 유명 전문 업체에서 전문적으로 로스팅후 포장하여 완성합니다.

Bon&Bee

본젤스 본앤비 커피원두 탄생

※ 본앤비커피 상품

꿀벌들이 깨끗한 자연에서 채취해온 천연물질을 꿀벌 침샘에서 분비하는 천연 소화효소와 잘 혼합하여 커피 생두에 골고루 바르면서 숙성되면 채취하여 로스팅한후 완성된 자연을 담은 본앤비 커피입니다.

각나라별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꿀벌들이 대자연에서 채취해온 천연물질과 꿀벌 침샘에서 분비하는 천연 소화효소로인해 숙성되어 자연의 숨결을 그대로 담아낸 세계 최초의 꿀벌 자연 숙성 본앤비 커피입니다.

Bon&Bee


접속자집계 오늘206 어제74 최대438 전체61,059
회사명 : 본 젤 스 | 대표자 : 서 인 규 | 등록번호 : 317-05-29235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꽃산서로8번길 96, 2층 203호(금천동) | TEL.043)283-8177 | FAX.043)283-8178
▲TOP
·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사이트맵 Copyright © www.BONSELS.kr All rights reserved. Since 2014. 09.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