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영역

본젤스 사업목표

※ 본젤스 사업목표

본젤스는 기술적 측면과 자연·생태계를 파괴 하지 않는 친환경 2차 농산물을 생산할 수 있다는 방법적 측면에 중점을 가지고 양봉업과 관련하여 직·간접적인 사업진행을 기본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친환경적인 농산품을 보급하고 기존 시장에 출시 되지 않은 신규상품의 개발과 더불어 건강증진에 더 큰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1차. 양봉기술 향상(직접실행)
양봉기술을 향상시킴에 노력하여 앞으로 더 많은 기술을 필요로 하는 본 업무에서 2차적으로 파생되어 가치 있는 신기술에 집약적으로 연구개발 할 것입니다.


2차. 농업기반의 기술향상
1차목표의 성과물에 대한 새로운 농산품 생산기술을 개발, 그 결과물로 양봉농가의 수익성이 증대 될 수 있는 기술을 보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본 단계에서 기해 할 수 있는 효과로 영농기술의 향상과 더불어 소규모의 농가구조가 늘어나 농업기반 경쟁력이 커질 수 있으며 그로 인해 기업적 이미지 또한 높일 수 있는 기회도 될 수 있을 것입니다.


3차. 사회기여 및 수익증대
기반목표에 도달 할 시점에서 농·축산업 발전과 국민건강증진 등의 효과로 기업적 사회기여도의 신장으로 그 가치를 높이고 또한 경쟁이 아닌 포괄의 식품사업의 영역으로써 수익증대를 도모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농·축산업에서도 대량화 산업에서 소규모 개인 경영농업으로 전환을 요하는 현재의 시점에서 상품생산과 영농기술을 접목하여 영농프랜차이즈의 단계까지 계획하고 있으며 나아가 해외시장 진출과 더불어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 할 수 있을 것입니다.

Bonsels

업무전개방향

※ 업무전개방향

본젤스(Bonsels)는 양봉업기술 뿐만 아니라 신개념의 상품개발과 생산에 연구·투자하여 왔으며 앞으로 사업적 전개의 방향을 다음과 같이 구성하고 있습니다.

1.도소매 업체 판매 및 직판으로 기존의 상품군과 신상품을 생산하여 판매를 하여 기본적인 유통망 형성.

2.OEM생산을 통하여 고급화 된 시장에 제품을 유통시키는 방법으로 제품의 고급화에 중점을 두고 향후 프랜차이즈 전개.

3.영농기술전수로 계약생산의 방법으로 양질의 생산물을 기대할 수 있으며 탄력적 생산성을 보장함.

4.영농을 프랜차이즈화 하여 자가농업의 경영이 가능 할 수 있도록 지원함에 부가적 수익 창출.

5.연구개발 된 상품을 시장테스트를 통하여 제품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꾸준한 홍보와 제품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

Bonsels


접속자집계 오늘155 어제194 최대438 전체62,161
회사명 : 본 젤 스 | 대표자 : 서 인 규 | 등록번호 : 317-05-29235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꽃산서로8번길 96, 2층 203호(금천동) | TEL.043)283-8177 | FAX.043)283-8178
▲TOP
·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사이트맵 Copyright © www.BONSELS.kr All rights reserved. Since 2014. 09.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