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on&Bee 커피는...

세계최초 꿀벌을 이용한 자연숙성 커피 생산기술

※ 꿀벌에 의한 숙성과정(커피생두)

꿀벌들이 분비하는 소화효소와 자연산 화분가루, 천연 프로폴리스, 천연 벌꿀, 각종 미네랄및 비타민,유기질,무기질등 수천가지의 자연 효소와 천연 물질을 커피에 수천만번이상 바르면서 자연그대로 숙성하여 맛과 향이 일품입니다.

세계 최초 꿀벌들의 자연 숙성 과정을 거치면서 탄생한 본앤비 커피는 꿀벌들이 천연물질을 자신들의 소화효소와 혼합하여 커피생두에 바르게한 프리미엄 커피로써 고유의 독특한 맛과 향이 있습니다.

일반 커피와의 비교 맛테스트를 적극 추천합니다.

단 한번만 마셔도 그 맛과 향을 오래도록 기억할수있는 본앤비 커피는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자연의 깊고 풍부한 새로운 맛을 선사합니다.

Bon&Bee

꿀벌들이 커피 생두에 천연물질을 바르는 원리

※ 꿀벌들이 효소와 꿀을 모으는 모습

꿀벌들은 자신들의 영역 보존과 안전한 육아 및 생활을위해 자연에서 채취해온 천연 물질(천연 프로폴리스, 자연 화분가루, 벌꿀등)을 자신들의 침샘에서 분비하는 소화효소와 잘 혼합하여 벌집이나 벌집 주변 틈새, 육아방 및 자신의 온몸에 주기적으로 발라줌으로써 외부의 세균 침투를 막아내는 습성이있습니다.

이러한 원리로인해 벌집안에 투입된 커피생두에는 꿀벌들이 세균의 침투 및 번식을 막아내고 안전한 생활을 유지하기위해 천연물질을 수천만번이상 발라놓게됩니다.

이렇게 꿀벌들이 커피 생두에 위의 천연물질을 수천만번이상 골고루 바르면서 숙성되면 채취하여 로스팅 과정을 거쳐 탄생한 커피가 바로 본젤스 본앤비 커피입니다.(특허 제품)

Bon&Bee

꿀벌들이 침샘에서 분비하는 천연 소화효소의 주요성분

※ 꿀벌들이 각종효소와 밀랍을 만드는 모습

핵심적인 대표효소로

· 자당을 포도당과 과당으로 전환시키는 인버타제

[인버타제-invertase] 효모나 고등 동물의 창자액 속에 있는 효소. 사카라아제나 사카레이스 또는 인베르타아제, 전화 효소라고도 한다. 수크로스를 포도당과 과당으로 가수 분해하는 반응을 촉매한다. 인버테이스는 수크로스의 과당을 인식하여 가수 분해하는 데 대하여, 수크라아제는 글루코스 쪽으로부터 분해한다. 따라서 양자는 수크로스를 분해하지만 다른 효소로서 인식되어 있다. 인버테이스는 미생물, 식물에 널리 분포하여 사람의 경우는 작은창자 상피 세포에서 분비된다.(출처-네이버 지식백과)



· 전분을 호정과 맥아당으로 전환시키는 디아스타제

[디아스타제-diastase] 아밀라아제의 약전명이다. 보리를 발아시켜 맥아를 만들어 물로 침출한 다음, 알코올을 첨가하여 디아스타아제를 침전시키고, 그 녹말의 소화력을 200배로 조절한 것이다. 주로 α와 β-아밀라아제로 되어 있으며, 녹말을 가수분해하여 말토스와 소량의 덱스트린을 생성한다. 녹말질의 소화제이며 소화불량·식욕부진·위장장애에 쓰인다.(출처-네이버 지식백과)



· 인슐린을 과당으로 전환시키는 이눌리나아제

[이눌리나아제-inulinase] EC 3.2.1.7. 이눌린, 이눌로올리고당등 β2→1 프룩토시드결합을 가수분해하여 주로D-과당을 유리시키는 효소. 수크로오스에 대한 활성은 대단히 약하다. 또한 그때 생긴 과당잔기 수크로오스로의 전달반응도 촉매한다. 흑누룩균의 일종인 Aspergillus niger가 이것을 생산하는 것으로 보고된 바 있다. 현재는 효모균, 흑곰팡이나 달팽이, 뚱단지, 민들레 등에서 그 존재가 알려져 있다. 최적 pH는 산성(3~5)이지만 종에 따라 차이가 있다. 활성화제로는Mn2+, KCN등이, 저해제로는 Hg2+, Ag+, Fe3+, PCMB(p-chloromethylbenzoic acid)등 이 알려져 있다. 효소활성은 생성되는 환원당으로 측정한다. 활성도 기원에 따라 다른데 예를 들면 뚱단지괴경에서 얻어낸 효소는 수크로오스에는 작용하지 않는다.(출처-네이버 지식백과)



· 과산화수소의 분해요소인 카탈라제 등

[카탈라제-catalase] EC 1.11.1.6. 과산화수소(H2O2)의 불균화반응, 2H2O2→2H2O+O2를 촉매하는 효소. 거의 모든 동식물조직에 널리 분포되어 있고 미생물에서는 망간을 포함하는효소가 알려져 있지만 나머지는 헴단백질이다. 간장이나 적혈구에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특히 간장은 세포기질과 페르옥시솜에 대량으로 포함되어 있다. 효소화학적으로는 compoundⅠ이라는 미카엘리스 중간체의 최초 예가 되었다. 효소반응 중에서는 최대의 전환수를 갖게 된다. 생리적인 역할은 세포 내에서 발생하는H2O2의 소거로, 통상 글루타티온 과산화효소와는 상보적으로 작용한다. 간세포 내에서 직접 compound Ⅰ가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세포내H2O2 농도는 -10-8이하로 유지되고 있다. 반응기구는 다음의 식으로 나타낼 수있다. 또 페놀이나 알코올이 존재하면compound Ⅱ가 생기게 된다.다른 헴단백질과는 달리Na2S2O4에서 Fe은 환원되지 않는다.(출처-네이버 지식백과)



· 기타 꿀벌의 인두선에서 분비되는 천연 로얄제리


Bon&Bee

세계 최고가 커피와 비교

※ Kopi Luwak(사향고양이)

· 루왁 커피

사향고양이를 이용하여 커피 열매를 먹인후 뱃속의 소화 효소 작용에의해 숙성후 사향고양이 똥에서 채취(극소량 생산)

최고급 커피로 알려짐

※ 코끼리에 의한 숙성

· 블랙 아이보리

코끼리를 이용하여 커피 열매를 먹인후 뱃속의 소화 효소 작용에의해 숙성후 코끼리 똥에서 채취(극소량 생산)

세계 최고가 커피

※ 꿀벌에 의한 숙성

· 본젤스 본앤비커피

꿀벌들의 침샘에서 분비되는 천연 소화효소와 자연에서 채취해오는 천연 물질(천연 프로폴리스,천연 화분가루,벌꿀,각종 유기물 및 무기질)을 커피 생두에 꿀벌들이 수천만번이상 자연 코팅후 숙성(꿀벌을 이용한 천연 숙성 생산)

세계 최초

Bon&Bee

꿀벌들에 의한 커피원두의 숙성 동영상
※ BON&BEE Coffee의 탄생

접속자집계 오늘144 어제74 최대438 전체60,997
회사명 : 본 젤 스 | 대표자 : 서 인 규 | 등록번호 : 317-05-29235 |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꽃산서로8번길 96, 2층 203호(금천동) | TEL.043)283-8177 | FAX.043)283-8178
▲TOP
·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사이트맵 Copyright © www.BONSELS.kr All rights reserved. Since 2014. 09.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